고통받는 청소년들과 어린이를 위한 기도 -조이 도우슨
예레미야 애가 (2:19)
19 초저녁에 일어나 부르짖을지어다 네 마음을 주의 얼굴 앞에 물 쏟듯 할지어다 각 길 어귀에서 주려 기진한 네 어린 자녀들의 생명을 위하여 주를 향하여 손을 들지어다 하였도다19 “Arise, cry out in the night, at the beginning of the night watches! Pour out your heart like water before the presence of the Lord! Lift your hands to him for the lives of your children, who faint for hunger at the head of every street.”
___________
[안타까운 통계들]
- 캘리포니아의 헐리웃 지역에서만 20,000명이 가출하였다. 여름밤에는 보통 1,000명에서 4,000명 가량의 청소년들이 거리에서 잠을 잔다. 그 중 ㅁ낳은 수가 자신이 있는 곳을 부모에게 알리지 않았다.
- 불행히도 수백명이 넘는 가출 청소년들은 십대를 넘기지 못한다. 살해되거나 약물을 남용하거나 자살로 죽어가는 것이다. LA 경찰서에는 발에 '신원불명'딱지가 붙은 수백 구의 젊은 시체들이 보에 덮여 선반에 쌓여있는 시체 공시소가 있다. 이들은 누군가 그들을 찾으러 올 경우를 위해 3개월간 거기 보관되었다가 화장되는데 대부분은 아무도 찾으러 오지 않는다.
- LA 시에서 집계된 갱단 구성원 150,000 명 가운데 905가 18세 이전에 체포되며, 60%가 20세 이전에 죽거나 감옥에 들어간다.
____________
조이 도우슨 여사는 자녀들을 위한 기도로 들어가지 않는다. 성경의 원리대로 그 부모를 위한 기도를 요청하고 있다.
우리도 다음과 같은 순서로 기도해보자.
만일 방황하는 청소년이 우리의 자녀라면 우리 자신이 이 기도의 대상이 된다.
[그들의 부모를 위한 기도]
1. 하나님께서 이러한 비극적인 상황을 그들이 주님께 돌아오는데 사용하시도록
2. 부모들이 하나님이나 자녀들을 향해 원망을 품지 않도록
3. 이런 역경의 시간을 통해 그들에게 무엇을 가르치려 하시는지 여쭙도록
4. 부모들이 말씀 앞에 나아가 그들의 가장 깊은 필요를 채워주실 것을 기대하도록
5. 부모들이 끝까지 하나님과 응답을 신뢰하도록
Comments
Post a Comment